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쁘지않아연 시구, 사나쁘지않아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8:18

    >



    sound 개인적으로 인기가요 같은 sound악 프로그램을 즐겨 보는 편도 아니고 sound악도 잘 듣지 않아요 대중가요 대신 엘지 "트윈스 응원가 "Sound"에 대해서, 요즘 걸그룹을 잘 몰라요.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와이스는 알고 있습니다.1전에 쿠스티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알게 되고 이 아이들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데뷔후에는 음악도 좋아하고," 결예기, 개인적으로 소녀시대 の그 후로 최고로 애기정ガール의 걸그룹이 되었습니다."S.E.S -> 소녀시대 -> 트와이스이 정도라고 생각합니다.거기 걸그룹들은 다 좋은게 사실이지만 그래도.. 핵심 .. 코어가 있죠 ?최고로 자장자장한다...(웃음)


    >


    그녀들이 한화 이글스와의 개막 시리즈 이후 약 2개월 만에 종업원 및 잠실 야구장을 찾아왔다.



    >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겁쟁이 귀여워TT 개막 시리즈 때는 정연이가 시그츠위가 시그시터시터하다보니 이번엔 큰언니인 구아인영이 시그요즘 샤샤에서 아주 핫한 사과나 시타를 ᄒᄒᄒ


    >


    트와이스의 과거를 보면...예전에 데뷔전에 넥센히어로즈의 시구를 한적이 있습니다."그래서 "순혈이 아니다"라는 소견을 하시는 분도 있을 수 있지만...그것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분명 그것은 트와이스 데뷔전이었기 때문에... ᄒᄒ식스틴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하과인 과정이었을 뿐이에요.작년 데뷔 후는... 저희 무적 LG 트윈스 시구였습니다. 최고의 인기 걸그룹, 한 시즌에 두 번... 그것도 짧은 두 달 만에... 연속으로 한 팀의 시구를 맡는다는 것은 익명 쉬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대충대충...아무리 LG광고를 찍었다고 해도 말이예요.그런 측면에서 보면 트와이스의 팬이자 엘지 ツ트윈스팬으로서, 매우 기쁜 모습이네요. 갓와이스 나루미 나오오 이미 와인뮤지스-에이핑크에 이어 LG걸그룹으로 다시 태어났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앞으로도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ㅋㅋ


    >


    지난번 개막시리즈 때 시구를 했던 정연이가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귀여워 죽겠다.정연이 언니 공승용도 예쁘고 ᄒᄒᄒ


    >


    리더지효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살이 빠졌네요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이번에 두부 다현이도 조로쿄로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본인이 너무 헐뜯어서 어쩔 수 없다.본인 연이 같을 경우 SE.S 유진과 비슷한 부분이 있어 더욱 애정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제가 어렸을 때 가장 좋아했던 걸그룹 누봉이유진이었거든요. 요즘도 드라마에서 열연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예뻐요.ᄒ ᄒ ᄒ ᄒ


    >


    예의바른 장난꾸러기들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잠실 초찍으러 간 보람이 있었어요.장난꾸러기들을 이렇게 가까이서 봐서 웃음 웃음 평초라 이정도였네.. 주말이면 사람이 안걸렸겠지.. 개막 시리즈 때 튀었어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오른쪽에 기아 타이거스 선수단 버스가 보입니다.기아 선수들이 소견보다 늦게 잠실에 도착했기 때문에 중출 전에 기아 팬들이 상당수 있었습니다.자연스럽게 기아타이거스 팬들과 트와이스 팬들이 전부 sound 섞은 것 같아..


    >


    이날 선발투수는 양현정컨디션 관리 때문인지 혼자 조금 늦게 침실을 와 있었어요.그 안에 트와이스가 잠실에 도착해서 좀 재미있는 광경이 연출되었다.


    >


    처sound에는 뭔가 정연하게 줄을 섰던 팬들이..트와이스가 닿으면 급붕괴...한쪽으로 치우침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그래도 여기서 재미있었던 건 기아 타이거스 팬과의 해프닝(?) 양현종이 바로 그때 이곳을 지본인으로 가고 통로는 좁아지고.트와이스 팬이 안보인다고 난리... 그러면서 시장통이 되어버려서 이때 기아팬 아재는 길을 막지 말라고 양현 전지봉이냐면서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필요하겠고, 트와이스 팬들은 트와이스 보려고 잠실까지 찾아온 것이고, 다른 관불경의 광팬덤이 충돌하자 서로 물리치지 않는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대단한 관불경으로 본 광경이었어요.별거 아니지만 ᄒᄒᄒ


    >


    샤사롭지 않아서 너무 예뻐요 ᅮᅮ 나쁘지 않고 뭔가 나쁘지 않아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존예보스ᅮ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흑흑)


    >


    정연이가 퇴근하러 갑니다.숏컷으로 합시다.댁에 잘 어울려요 전에 기아팬 남성분들.... 저렇게 블러 처리해도 감출 수 없는 미소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다현이랑 채영이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모두 왁자지껄한 웃음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경호원의 저지에도 불구하고 팬의 사인에 ...응해주는 미본인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


    나는 트와이스의 잠실 입성 길을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하하하하하 요즘 걸그룹을 전혀 모르는데..투 바이스는 이름, 나쁘지 않다 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명 모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같은 아저씨의 팬이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투 바이스를 보고제의 자리에서 입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 207블록 7줄 우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명당 ㅠㅠㅠᅲ(울음)ᅲ(울음)(웃음) 넘어 본 사람이 좋은 것)


    >


    세지에루브..세상에서 제1 하더라구 호지욱아나웅사ー ㅠㅠㅠㅠᅲ 지욱오빠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


    어느새 6시 반이 다가왔고.


    >



    우리의 투코미들이 그라운드에 입장합니다.시타를 할 나쁘지 않고 시구를 할 나쁘지 않은거야


    >


    캬존에보스의 찍힌 사람※※귀엽지만 부착된 사람이군요. 전광판에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더 가까이서 만나고 싶은 감정만 ᄒᄒᄒ


    >


    본인 연이 포즈를 취합니다. ᄏᄏᄏᄏᄏ


    >


    바로 이 장면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와인드업까지 하는 과인이 ᄏᄏᄏ


    >


    타석은 세상에서 나 혼자 예쁜 타입 사나이가 아니다.


    안 보신 분들이 계시면 지금이라도 꼭 봐야지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이중에 자기연 시고창잘 던졌네요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그렇게 시구를 마치고 프리미엄 자리였나 생각하지 않습니다.거기서 관람을 하고 5회 클리닝고 싶습니다 이 다가오자 응원 단상 쪽으로 온 토와 이수 ww 괜찮은 미모가 너 괜찮은 빛나는 TT(울음)


    >


    이 개막 시리즈에서 자네의 팬들이 몰리고 서톤제가 되지 않은 경험이 있어 그롱지 이번에는 206~208블록 측의 통로를 통제했습니다..그루소 응원단상 옆에서 팬들은 무섭지 않아 몰리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내 장소에서 찍은 모모와 나쁘지 않아.완전 나쁘지 않아 이쁘지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나쁘지 않아어떡하지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


    응원하는 모모하하하하하하하하 개인적 소견입니다.맘모 좀 남궁 혜미 치어리더 감정 본인이 아닙니다. ᄏᄏᄏ 혼자만의 소견인가요? 아무튼 모모도 넘 귀여워>< 복근도 짱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옆에 미본인까지 ᄒ 하나 괜찮아 본인 삼총사 ᄏᄏᄏᄏ 본인 맞네 불꽃 ᄏᄏᄏ


    >


    그리고 5회 예기 마치고 겨우 응원단상 위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라고 나 자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올라오고 있는 채연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쯔보들 입장 ᄏᄏᄏ 훌렁 벗고 팬티 경쟁한다.


    >


    왼쪽부터 채영, 모모, 사나, 지효, 나영, 미나, 다현, 쯔위, 정연,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센터에는 리더 지효랑 진짜 언니 본인연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예전 형 때문에 좀 숨어버려서.. 영상 찍기 힘들었다는..나도 이스를 밟고 찍을걸 그랬어..TT어쨌든 제가 찍은 트보들 직캠이에요저는 10회 이상 살펴본 것처럼



    >


    인연으로 시작되다 ㅋㅋ


    >


    아 아까는 못줘서 미안해


    >


    친구를 만나기 위해 shy shy shy shy 샤샤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요즘 가장 핫한 샤샤 ᄏᄏᄏᄏᄏᄏᄏᄏ


    >



    남자랑 다현초록 심장폭행 당했다 ᅲᅲᅲᅲᅲᅲᅲᅲᅲ( ́;ω;`)


    >


    하..당신 이뻐서 놓쳐버릴것 같네요.얘 어떻게 해야 되죠내 몸에 닥유전자 TT(흑흑)


    >


    사랑해요 토동아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우리집 갓츠위랑 채영이 지효모 ᄏᄏᄏᄏ


    >


    마무리로 다같이 꽃부타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이렇게 Cheer up 공연을 마친 트와이스~


    >


    >


    인사성 최고인 녀석들은 팬들한테 자꾸 인사하는 거 바빠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그렇기 때문에 무대에서 내려옴 ᄒᄒ 지난 개막시리즈 우아하게 공연때..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부분에서 - 화제가 되었죠?이번에 Cheer up때는 칭구를 만과하는 바람에 shy shy shy에서 샤샤부분과 CHEER UP BABYCHEER UP BABY가 부분에서 대쓰창이 되었습니다.유튜브 영상함 찾아보니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마지막은 복숭아 머리와 미모 발산하고 내려옴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당신들이 나쁘지 않아요. 우리 토모 두들 ᄏᄏᄏ 앞으로도 앨범 대박이고...계속 대박이고...그렇게 해서 엘지에서 계속 다시 보고 싶을 거예요. (웃음) 친LG걸그룹 트와이스 사랑해요 하하하하하 이상 트와이스 팬이자 엘지 팬인 함초롬희 아버지의 미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