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도 사들인 중국 웹드라마..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7:07

    차이나의 웹드라마가 진화하고 있다. 예전에는 물량 공세에 그쳤지만 최근에는 이야기와 연출이 탄탄한 웰메이드 웹드라마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차이나 최대의 드라마 리뷰 사이트 "THE WAN(투우방)"에서 최고의 평점을 기록한 웹 드라마 8편을 소개합니다.


    >


    미스터리 때문에 부하들을 잃고 전역한 군인들이 고향으로 돌아가 도굴을 하다 전설 속 사막 행정부였던 정절국의 성을 찾아가는 여로에서 떠나는 줄거리. [출처 : 네이버]


    >


    경찰학교 학생여죄가 훈련을 받다가 억울하게 감옥살이를 하게 되고 출소 후 간첩이 돼 마약 등 이런 사건을 겪는 전형적인 이 이야기. 트렌드가 높고 시즌 3까지 제작된. 시즌 3는 2019년 방영의 의도.


    >


    실화를 바탕으로 한 엽기적인 이야기평범한 직장인이 친구의 誘에 빠져 짝사랑하는 여성의 가방을 훔친다. 가방을 빌미로 그녀와 만날 구실을 만든 것이다.하지만 상황은 예기치 않은 흐름이다. 코믹하면서도 미스테리어스한 게이샤로 디테일이 살아 있는 연출이 훌륭하다는 평을 듣는다.


    >


    무심법사는 영원히 죽지 않는다. 끝없는 세월의 기본 인기인 긴 여정 속에서 모험을 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는 좌충우돌 판타지 로맨스. 높은 유행에 시즌 2까지 방영됐다. 그러나 시즌 2는 평점 6.2점으로 별로 호평을 받고 있으므로 당신.


    >


    젊었던 학창시절의 잊지 못할 추억을 가진 청춘 로맨스. 대학 입시 후에도 서로가 함께 하기 1상을 즐겁게 그렸다. 동명의 유명 소설이 원작이었다


    >


    초등 학교부터 대학교까지 계속 같은 학교에 다닌 소꿉 친구 셋과 새로운 직접 신문까지 9명 청춘 남녀 대학 생활을 그린 드라마. 높은 트렌드에 시즌 2까지 방영됐으나 시즌 2는 평점이 8.9점으로 시즌 한개보다 크다.


    >


    형사팀 팀장이 동생의 살인죄 누명을 쓰기 위해 문제를 풀어가는 이야기. 넷플릭스가 백야추흉 해외판권을 사들여 큰 화제를 낳기도 했다. 바로 시즌 2방송 계획.


    >


    거리의 무법자들이 들켰다 그러나 이들의 타깃은 돈 많은 본인 풍놈도우루.1종의 정의의 사기꾼이다. 기술, 예술을 전부 갖춘 화려한 사기 수법, 그리고 사회의 어두운 1면을 교묘하게 그린 수작. 웰 메이드 드라마 6위에 오른 '원숭이 못생긴 '과 욘 츄루징, 출연진이 거의 유사하다. 시즌 1은 평점 8.3점, 마지막 마무리 쪽은 무려 9.6점을 기록했다. 차이 본인 랩 이지영 차이 본인 랩 인턴 이승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