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_ 완치는 편도절제술, 편도제거수술 뿐 ?! <초진_전주 탑이 비인 후과>,<수술_전주 김양박이비인후과> 편도결석의 원인 파헤쳐 보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3:04

    3월 23일, 독창회를 준비하면서 목에 매우 매우 민감한 상태였지만, 아니 나쁘지 않아 다를까 리사이틀이 마지막 나쁘지 않다고 목에 이상이 생긴 것 같았어요 밤 오전을 막론하고 하루 7태 테러씩은 제대로 음악 풍속을 했습니다 더 줄때도 있었고 무리.무리는 하겠지만 공연이라는 압박감에 굉장히 예민한 보스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공연이 끝나서 기쁘지 않다.긴장이 풀려서 아프지 않네요.


    이제 지났는데 독창회 포스터 하나 올려볼게요.제 석사졸업 독창회였어요. 아직 논문이 남았는데, [오피니언]휴(급신상 한탄)


    >


    포스터는 굉장히 예쁘네요.저도 제 스타를 하나로 만들고 싶어서 친한 동생이 정성껏 만든 포스터입니다. 나쁘지 않게 리플렛과 함께 올려봅니다!!


    다른 곳에서 이야기가 새어나올 뻔 했네요. 어쨌든 본론으로 돌아가!!독창회가 끝난 과잉 사람이니까 목이 간질간질하고 목 안에 하얀 게 있어서 염증이라고 생각했는데 목에 무언가가 있고 이물감이 들기에 그런 견해가 참을 수 없는 죄인님...귀에서 펑펑 만지고 보니 알이 지나친 것이에요!!너희 놀라서 혼자 열심히 보고....편도를 여기저기 카보묘 빼보니 하나 0개 정도 황빛 알갱이가 나 오더로입니다!!


    우선 내 목부터 나쁘지 않은 놈의 수상한 점, 흰색도 노란색도 속은 노리개알이다.《방망이가 나쁘지 않다, 손으로 으깨면 망한다》보통 이놈들 짠 냄새가 심하다, 향기가 아니라 냄새 to the 새침을 삼킬 때 이물감이 들거나, 예쁘지 않다, 간지럽고 나쁘지 않다, 방해되는 이놈들의 정체가 궁금했다.나쁘지 않은 바로 우리의 영원한 친국 녹색에게 물어봤다.


    >


    초록색이야, 도대체 저건 뭐야?


    ·····



    >


    정스토리결석짜고친자기신고생각자신고죽을듯.이렇게 때리면 되겠네요. チョン스토리 결석군 무핫군 무핫!!



    그렇게 자가진단후 저는 전주에 살아서 집근처에 잘한다는 전주 서신동탑 이비인후과에 갔습니다.당신 편도 결석이라고 합니다.   초록색이 대박이다.편도 결석이래. "정답이야"라고 맞혔다.짝짝짝짝


    하아... 저 몹쓸 경우래요네, 이제 사진 나쁘지 않아요.sound 준비를 하세요.나쁘지 않다, 정말 괜찮다는 분만 스크롤 내려주세요.322클래스의 반소 교은본 그로테스크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내 목이니 괜찮고 만의 소견)1두둥


    >


    사진상 왼쪽 길에 흰색이 희미하게 보이나요?전에 목젖과 연결된 부분, 피부에 가려 선명하게 보이지 않지만 염증인 줄 알았던 녀석이 가끔 얼굴을 내밀거든요.제가 목감기에 걸리면 염증이 굉장히 심한데, 보면 볼수록 염증과 다르거든요.하아, 이제 확실히 아셨네요.


    네, 저기 살짝 만져보니까 알갱이가 자신감이 생겼어요.


    아, 나쁘지 않아요, 그런 건 못 참겠어요! 못 견디겠어요! 제 목에 저런 게 있다니 용서할 수 없어요 미칠 것 같아서 면봉으로 다 꼬집고 드라죠, 자기 시술 할게요.마치 내가 의사가 된 것처럼 1프지앙, 1쁘띠 쁘띠씩 정중하게 빼냈습니다.아, 안은 산뜻합니다.  짠내도 안나는 저것들이 내 목에서 사라졌다니!!!


    >


    모두 빼놓고 자기니까 저렇게 편도가 우그러져서, 내 안에 잔뜩 모여 살고 있다구요!!내 편도로 자기랑 나는 세상에도 준 적이 없다구! 자기 와요!! 예 강제추방했어요!!(결석사진은 없네요..더러워서 다 지워버렸어요. (짭짤한 냄새가 상상되기 때문입니다.)


    가장 흔한 원인은 만성 편도염이었던 편도염을 자주 앓다 보면 편도라는 편도의 작은 구멍이 커지고, 이 커진 구멍 속에 식품 찌꺼기가 생기면 세균이 잘 번식할 수 있는 환경이 되며, 세균과 타액의 칼슘 식품물이 굳어 편도 안에서 된장이 썩듯이 부패해 작은 알갱이를 형성하면 편도 결석이 된다.주된 원인은 주기적인 편도염에 의한 것이지만 그 외에도 칫솔질이 정확하지 않아 식품물이 입안에 남아있거나 비염이나 부비동염으로 인해 콧물이 목으로 넘어가는 후 비루가 있는 사람은 편도에 세균이 증식하기 쉬운 조건이기 때문에 편도결석이 잘 된다고 합니다.그 밖에도 다른 원인이 있지만 주된 원인이라니 참고하세요!


    위에서도 내가 자가 진단을 하면서 이야기한 증상을 보이는 00카피.센트다.입안에서노란입자가본인온다(기침이본인이나재채기양치를할때본인오는사람도있다고하겠지).면봉이 본인 손으로 으깨면 으스러진다-입냄새가 난다- 침을 삼킬 때 이물감이 난다- 본인 목에 뭔가 걸린 느낌이 든다(이 증상은 없는 사람도 있다).



    >


    저는어릴때부터편도를많이붓고감기가걸리면목감기도바로오고염증도심해서열도의자기병원에서편도를찍는건어떨까하다가감기에걸리면이만큼염증을일으키는거예요.자세히 보면 염증과 편도결석은 외형이 달라요.그리고 결석은 육안으로는 잘 보이지 않고 숨어있습니다.제블로그를 보고 자가진단을 할때는 사진을 비교해보세요


    만약, 본인이 어려우면, 녹색친구에게 편도결석사진을 물어봐주세요! 더 적본인답게 초록색이 장구의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저렇게 무단 침입자를 추방해도 하루에 1번은 편도를 보고 지내고, 무뎌졌으며만 하던 어느 날.목에서 다시 냄새가 나는 것 같아서 미칠것만 같았어요 (지금 더 예민하게 느껴지는 소리) 무단 칩 입자나 말!!) 그렇게 하나 0몇개를 제외하고 봉잉소, 불과 한달도 안 된 시점 내 부위에서도 열어 보니. 는 내 아직 있네요!!하나 5개 정도 뺐 슴니다. 단독 이번에는 많이 아팠는지... 구내염이 생겼어요.


    >



    보이나요? 염증이 있는 제가 편도 결석인 것 같다면 병원에 가 주세요.혼자 뽑는 것도 한계가 있어서 결석은 딱딱하지 않고 힘을 주면 망해 버려서 안에서 망가질 수 있습니다.싱거운 냄새예요. 빼기는 어려워요. 이만저만한 수기가 아니면 힘을 조절해서 빼기가 쉽지 않습니다.


    피도 과다하고 목의 컨디션이 나쁘면 바로 염증을 일으켜서 아파지게 됩니다.


    알아보니, 편도 결석을 치료하는 뇌는 3개 정도 있어도 필요한가. 레이저 시술 2. 편도 부분 절제술 3. 편도 완전 절제 하나. 레이저 시술은 잦은 편도염으로 생긴 평도로 농전을 제거 후레이저로 구워 편도와의 구멍을 메우는 수술입니다.2. 편도 부분 절제술은 스토리 당싱로 편도를 부분 절개하는 수술입니다(이는 비추다몁니다 편도가 조금이라도 남아 있으면, 편도가 세포를 재생합니다. 그렇죠. 편도로 아이가 버리지 않는 한 병이 재발할 수 있다는 이야기죠. 하나 00%완치하지 않고 비추어 드시면 들 합니다)3. 편도 완전 절제도 스토리 당싱로 편도 전제를 절제술입니다.(완치율은 98퍼센트 거의 하나 00포인트 센트에 가깝습니다. 숨기고 이 수술이 고통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초진 전주탑이비인후과집 근처라서 거의 매일 가던곳에 가서 sound(감기걸리면 정말 빨리 본인의 sound,약이 강한가?) 완치되는 수술밖에 없다고 하더군요.그래서 혼자 며칠을 녹색이 친국에 물어 보고 겁을 먹고, 남자친구 국가에 스트레스 받는 저를 보면서 수술하라고 용기를 줬습니다.둘째, 결석이 본인이 되고 나서 결석이 편도로 본인의 잔상이 계속 떠올라 잠도 안 오고 밥 먹을 때도 생각하고 본인서... 토하고 편도로 몰려들어 10명 이상의 알갱이들이 모이고 있는 그 장면은 잊을 수 없습니다. 미칠것만 같습니다  정신병에 걸릴 뻔 했어요.(본인환공포증 있는sound)


    그 후 전주에서 편도절제술을 잘하는 곳을 알아봤더니 전주 김양박이비인후과에서 했던 일이 생각나지 않아 물어봤는데 박원장님이 그러셨어요!! 다시 찾아보니!! 전라북도에서 유명하더라고요! 광주에서도 올 정도로 김 씨, 양 씨, 박 씨의 원장의 3명이 하는 이비인후과라서, 김양 박 이비인후과( 다른 원장들도 계십니다)그 날에 김양(지대물박)이비인후과 가서 편도 수술을 잘한 박 원장에 배정 받아! 전후 사정을 설명하고, 타이틀의 침입자 유무와 그 사진을 보여주면서 정신병에 걸릴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하하, 바로 수술하자고 했습니다.편도 결석은 기본 6달에 한두번 아니며 오는데 한달에 한개 0몇개씩 나쁘지 않는 정도로 심했던 거 같아요! 2하나하나 수술을 하고 돌아왔습니다.이비인후과로 큰 병원이라 바빠서 사람도 많고 불친절할 줄 알았는데 간호사 언니들도 당신이 나쁘지 않고 친절해서 원장이 당신이 너무 좋았어요.병원블로그를 보니 cs교육도 하고 좋더군요!! 친절 친절~ 아무튼 저 오핸시널 수술해서 요즘 정신병으로 프렌드 나쁘지 않고 써볼게요 저랑 같이 편도결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없었으면 좋겠고 저는 편도결석의 생성원인이나 증상, 치료법, 제가 겪은 일을 토대로 여러분들을 위하고 싶진 않지만 이 문장을 포스트 하겠습니다.



    제 첫 상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에도 수술 후기를 실을 생각이 있으니 슬슬 놀러 오세요.~~


    내 돈 내고 수술하러 가는 후기


    made_in_daji내의 돈을 내고 수술한 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